티스토리 뷰

 

요즘은 살림남 김승현으로 알려져있는데
김승현은 90년대 하이틴스타로 HOT 젝스키스 아이돌 못지않게 인기가 엄청나게 많았죠 ㅎㅎ
당시 스톰 모델하면 다 떴는데요
스톰모델로는 김승현, 소지섭, 송승헌, 김하늘, 서지영등등이 있었어요
김승현빼고 지금은 다 탑스타 대열에 올랐네요

시트콤 , 뮤직뱅크 MC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는데
딸의 존재가 밝혀지고 어느순간 사라졌어요
이때 최창민의 인기도 HOT못지 않았죠
​​​​​​

​최근 살림남 방송에서 “너 뜨는 거 보고 싶다~공효진 배두나 송승헌 소지섭 신민아 다 잘 됐는데”라며 비슷한 시기 데뷔한 연예인들을 언급하며 “엄마가 속이 터지지”라고 말했죠 ㅋㅋㅋ
아까 언급한 스톰모델뿐만아니라 같이 데뷔했던 옌예인들 다 떴네요
살림남에서 김승현의 아버지가 “공효진이 너 좋다고 따라다녔다고 폭로했어요ㅋㅋ놀란 김승현이 “효진이 만났던 건 아빠가 어떻게 알았느냐”고 묻자 어머니는 “집에 네가 데리고 왔잖아. 라고 답했네요

김승현의 아버지는 “효진이가 승현이랑 아주 친했다. 나이가 한 살 차이라고 하더라 누나같이 잘 따랐다”고 하셨어요
김승현도 계속 화보 촬영을 같이 하다보니 친해졌다고
말했네요

 

 

김승현은 고등학교때 연상의 첫사랑을 만나 아이까지 가지게됐고

결혼까지 이어지진 못했으나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딸을 잘 키워냈죠?
김승현은 1981년생으로 38살이에요
아직 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