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특집으로 sbs 가로채널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이영애입니다

이영애는 역시 곱디 고우네요 ㅎㅎ

예전에 2016년에도 sbs 추석특집으로 부르스타라는 프로그램에

이영애 아이들이랑 문호리 집 공개하고 일상을 담은 모습이 공개됐었는데요

이번 추석에도 쌍둥이와 같이 일상의 모습을 보여줬네요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와 2009년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2011년도에 쌍둥이를 낳았어요

이영애 아들 정승권 이영애 딸 정승빈은 이란성 쌍둥이로 벌써 8살이 되었네요

세월이 지나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영애에요

이영애는 청순하다보다는 우아하고 고급스럽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여기에는 맑고 투명한 피부가 크게 한몫하는거 같구요  

이영애 남편 정호영입니다

이영애 나이는 1971년생으로 48살이에요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 나이는 1951년생으로 68세입니다

이영애 남편 나이차이는 딱 20살이 나네요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는 재혼이라고해요

 

이영애 남편 정호영씨는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원을 졸업하고

과거 한국 레이컴 회장직을 맡았다고 해요

한국레이컴은 레이더와 특수전자통신장비등을 개발생산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정호영씨는 무기로비스트로 재산이 2조가 넘는다는 말들이 있죠

정확한 재산은 알 수 없지만

막대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거 같긴하네요

8살인데도 의젓한 이영애 아들이에요

이영애 눈을 닮은 딸 정승빈이에요

한남동 빌라에서 신혼생활을 하고 쌍둥이 출산후엔 양평 문호리 전원주택에 살았었는데요

최근엔 쌍둥이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한남동으로 이사했다고 해요

귀여운 쌍둥이들

지금은 아빠를 조금 더 닮아보이지만 커갈수록 더 예뻐질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