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사나이300 리사 이유비 오윤아 신지 김재화 키 몸무게 공개

오윤아 먼저 쟀는데요


오윤아 키와 몸무게는 프로필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출산도 했는데 역시 레이싱걸 출신답게 몸매관리 철저하네요 ​

 


리사 애기애기 ㅎㅎ


영화배우 김재화와 블랙핑크 리사의 몸무게는 프로필과 일치
근데 리사 핵마름
167에 45면 정말 엄청 마른거임
170에 53인 오윤아도 마른건데 리사는 더 마름
리사 키도 크니까 조금만 찌우자


바짝 긴장한 이유비의 키와 몸무게는~~~

프로필에 과감하게 10키로 에누리 했었네요 ㅋㅋ
근데 이유비는 딱봐도 작아보이고 통통해보임

 

신지 키와 몸무게
키는 165똑같은데 프로필에 몸무게는 12키로 에누리했었네요
근데 말랐던 사람도 나이 먹으면 기초대사량 떨어져서 관리 안하면 찌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