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드파파팀이 홍보위해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어요

장혁 손나은 하준 김재경 최기섭이 나왔네요

손여은 나이는 1983년생으로 36살이에요

손여은은 1986년생인 엄현경보다 언니구요

드라마 각시탈에서는 진세연의 동생으로 나왔었는데

실제로는 진세연보다 10살이 더 많았죠?

 

해피투게더에 나온이후로 예능에서도 요즘은 자주 보이는 손여은이에요

지난번에도 라디오스타에 나오고 최근엔 인생술집에도 나오고

라디오스타는 두번째 출연이네요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엉뚱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손여은 키는 공식적인 프로필에는 167cm라고해요

프로필보단 조금 작아보이죠?

손여은 고향은 부산이고 동아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어요

 

손여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닮은꼴이 있죠?

 

하트시그널2에 나온 송다은인데요

너무 닮지않았나요?

하트시그널2보면 더 닮았어요

 

그리고 손여은 유명한 닮은꼴 정유미 사진이에요

둘이 많이 닮았나요?

셋 다 동그란 눈이 닮았어요

누구랑 더 많이 닮았나요? ㅎ 

 

정유미는 좀 더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강하고

송다은은 좀 더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하고

손여은은 그 중간정도 사랑스러움, 여성스러움이 조금씩 있는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