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아빠로 출연한
축구선수 박주호

박주호 딸 사랑둥이 나은이에요
수리크루즈 닮았다고 하는데 닮았나요? ㅎ

 

박주호 아내 안나에요

박주호 부인의 국적은 스위스입니다
박주호가 스물셋이라는 젊은 나이에 아이들을 보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라는 생각에

휴식을 주고 싶었다고 말한걸로 박주호 아내 나이 추측할 수 있겠죠? ㅎ

박주호 아내 안나는
스페인어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무려 6개 국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오와 부러워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서 자연스럽게 스페인어도 가능한가봐요

박주호 딸 너무 사랑스럽죠?

박주호 선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슈돌에서 말했는데요
유럽 축구장안의 카페에서 만났다고 해요

유럽 축구장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하고있던
안나

동생이 안나와 같은 비행기에 탔었는데 비행기에서 봤는데
우연히 또 카페에서 만나게 되서 신기하다 생각하고 얘기하게됐다고 해요

그렇게 카페에서 다시 만나
안나랑 오빠동생 사이로 친하게 지내게됐대요

그렇게 친하게 지내다보니 안나가 물어봤대요

친구사이인지 여자로 느껴지는지~
안나가 박주호 선수를 좋아한거 같죠? ㅎㅎ

그후로 본격 연인이 되고

나은이가 갑자기 생겨서~~
혼전임신이였나봐요
그렇게해서 결혼하게됐다고
박주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슈돌에서 얘기했네요 ㅎㅎ
박주호 아내 구단에서 통역 아르바이트를 하다 만났다고 알려져있었는데 그건 아니였나봐요

박주호 딸 나은이는 아빠와는 한국말로 대화

엄마와는 독일어로 대화

외할머니랑은 스페인어로 대화
4살짜리 아이가 벌써 4개국어가 가능하더라구요
사랑스러운 나은이 슈돌에서 활약 기대할께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