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주변사람들은 러브캐처를 안봐서 심심해ㅜ

엄청 재미난데 왜 안보시나요 ㅋ

하트시그널의 업그레이드 버전 ?! ㅋㅋ


하트시그널 같은 느낌에 추리 요소를 넣은 새로운 엠넷 프로그램

그냥 봤는데 묘하게 빠져들고 누가 머니캐처인지 러브캐처인지 궁금하잖아

ㅎㅎ

 러브캐처 3회에서 김지연 이채운 둘이 너무 달달했어

김지연은 좋아하는게 엄청 티나던데 ㅎㅎ


3회에서 김지연은 러브캐처로 확인이됐죠

러브캐처 이채운 머리 내리니까 훈내나 ㅋㅋ

원래의 짝 한초임

이렇게 삼각관계 구도로 흘러가고 있어요

러브캐처 3회보니까 왠지 한채운이 머니캐처같고

한초임과 김지연이 러브캐처 같아요

한채운이 둘의 진심 가지고 장난친거야? ㅜ

끝까지 봐야 누가 러브캐처인지 머니캐처인지 알 수 있겠죠?


한초임 어디서 봤다했더니 

댄싱9에 나왔던 한초임~

오늘 드디어 러브캐처한다 ㅋㅋ

엠넷에서 11시에 한다고 ~~~다들 꼭 보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