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비디오 감독인 이사강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어요

배용준 전여친으로 유명한 이사강인데요

배용준이랑 헤어지고 제국의아이들 케빈이랑도 열애설이 있었죠

​이사강 나이는 1980년생으로 이제 40살이 되었네요.
빅플로 론 나이는 1991년생으로 이제 29살이 되었어요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에요


이사강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1학년을 다니다가 외국으로 건너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학사를 받았어요

이사강은 금수저로 유명하죠
아버지는 대구의 치과병원장
친언니 이도이씨는 패션디자이너에요

 


이사강 빅플로 론의 공개된 웨딩촬영 사진인데요

이사강 론은 이미 혼인신고는 마쳤고
결혼식은 1월27일에 한다고 해요
1년 6개월정도 연애하고 결혼한다고 하고 론은 곧 군대를 간다고해요
아이돌이고 20대라 ㅋ


이사강 자기관리도 열심히해서 몸매가 20대 못지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