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solo 1기의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바로 새로운  solo 2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주로 먼저 고백을 받고 연애를 시작했다는 인기남 영수!!

사람 보는 눈은 다 똑같나 봅니다

역시 모든 여자 출연자들에게

첫인상 투표 몰표를 받은 인기남 영수입니다

자막을 보니 직업도 좋은거 같습니다

파일럿으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다 갖춘 영수입니다

나는 솔로 2기 영숙이 등장하자

영수의 눈빛이 달라졌습니다

영숙이한테 붙박이 된 영수의 눈빛입니다

영숙의 이상형은

긍정적이고 의욕적인 분이라고 합니다

영숙은 영수를 첫인상 가장 좋은 사람으로

선택했는데요

남자들이 여자들을 선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수 한명의 선택만 남았는데

영숙은 아직까지 한명의 선택도  받지 못해서

표정이 어두워졌습니다

누군가에게 굉장히 끌렸다는 영수!!

그리고 방송 말미에 놀라운 사실  

하나 더 발표 했는데요

출연자들의 부모님 사진이 공개되며

이중 두분은 사돈이 된다고 합니다

1기 커플에 이어서 2기 커플도 결혼이라니!!

나는 solo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비해

진정성이 있는듯 합니다

1기 결혼커플의 과정을 보니

단시간에 결혼까지 가려면 처음부터

서로에게 강한 끌림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나는 solo의 방송의 편집도 그렇고

영수, 영숙의 두 사람 외모도 뭔가 좀 닮아서

서로 닮은 사람한테 끌린다고 하니

영수, 영숙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예전 짝 느낌에서 추리요소까지 더 해져서

재미가 두배가 되고 있는 나는 solo !!

2기 결혼커플이 누가 될지 끝까지 시청하겠습니다

영수 인스타는 2개의 계정이 있다고 하는데

둘 다 비공개라고 합니다

영수 인스타1
영수 인스타2
영숙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