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스타벅스 여름 3차 md 가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ss 오페라 온더비치 콜드컵을 구입했습니다

ss 오페라 온더비치 콜드컵 가격은 35,000원입니다

뚜껑이 두가지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빨대형식과 뚜껑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여름이든 겨울이든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진으로 색감 예쁘게 표현 되고 있나요? ㅎ
실물이 훨씬 예쁘고 고급지답니다
하늘색과 레드의 조화가 시원해보입니다

빨대형식의 뚜껑 전면부입니다
투명이라 더 시원해 보입니다
빨대도 계속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바닥도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때 소리도 안나도 충격 완화되서 컵받침 따로 필요없네요

입구도 넓어서 음료담기도 편리하고 세척시 손이 들어가서 편리합니다

ss 오페라 온더비치 콜드컵 차가운 음료 전용이구요
보온 효과는 없지만 겨울에도 사용 가능하구요

가죽커버를 벗겨봤을때 모습입니다
느낌이 완전 다르죠?

가죽커버의 모습입니다
탈부착이 되서 취향따라 사용하면 될거같네요

가죽커버 벗겼을때 스타벅스 네이밍 들어가있구요
은은한 펄감이 있어서 깔끔합니다
가죽커버 입혔을때랑 벗겼을때 느낌이 달라서 두가지 느낌으로 활용 가능할거 같네요

ss 오페라 온더비치 콜드컵 2021 스타벅스 여름 3차 md 만족쿠!!!

'맛집,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수 카페 :: 스탠스 커피  (0) 2018.0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