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넷에서 밀고있는 하트시그널 짝퉁?! ㅋ 로맨스 예능프로 썸바디가 방송되고 있는데요

엠넷에서 재방송 엄청 해주더라구요

하트시그널만큼 인기는 못끌고있지만 재밌어요 ㅎ

그 중 호감가는  얼굴이 있으니 ㅎㅎ 바로 빅플로 , 유앤비 멤버 이의진 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센스있는 성격이 매력있더라구요  

더유닛 프로그램에서 남성부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만큼 인기도 많고 팝핀댄스를 엄청 잘추죠  

 썸바디 이의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까요?

아이돌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썸바디 이의진

방탄소년단 지민과 닮은꼴로 많은 화제를 받았는데요

bts 지민의 모습 나갑니다 ㅎㅎ

어때요? 썸바디 의진이랑 방탄소년단 지민 닮았나요?

선하고 귀여운 외모가 닮았네요

스타일도 비슷하구요

 빅플로 의진의 본명은 이의진으로 빅플로 활동 이전에는 에이션의 멤버이기도 했어요

빅플로 의진은 팝핀을 전공했고 현재 서울종합예술학교를 휴학 중이죠.

빅플로 의진 나이는  1990년생으로 빠른 년생입니다.

올해 30이 되었어요

엄청난 동안이죠?

이게 올해 30이 된 사람의 얼굴입니까?ㅎ

그리고 의진은 군대도 제대해서 현재 군필자라고 하네요.

의진 키는 171cm입니다

포지션이 빅플로에서는 서브래퍼, UNB에서는 리드보컬, 메인댄서로 활동중입니다.

 

빅플로 멤버 론과의 사진인데요

의진과 론은 빅플로 멤버로 같이 활동중이죠

빅플로 론은 최근 화제가 된 이사강의 남편입니다

 

더유닛 프로그램에서 같이 나와서 유앤비로 활동중인 필독이랑 의진이에요

필독은 씨스타 보라 남자친구죠

필독과 댄스강자로 비의 극찬을 받았었죠?

필독과 의진의 춤은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썸바디 의진은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을 올려놨어요

왼쪽부터 친형, 형수님, 엄마, 의진이에요

썸바디 이의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euijin_bigflo_daonez/

귀여운 얼굴에 재치와 센스까지 갖추고 있는 이의진

썸바디에서 이주리를 처음부터 좋아한건 의진이였는데

이주리랑은 타이밍을 많이 놓친거같아요

수정과의 캐미도 좋아서 이수정이랑도 잘 어울려요

결과는 어떻게 될지 계속 지켜봐야겠죠?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