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패션

이연희 섬총사 패션 예쁨

abouttimem 2018. 7. 18. 20:21

이연희 섬총사 패션

이연희 IS 뭔들

넘 예쁘자네 ㅜㅜ

이연희가 예능에 나오다니~~~

섬총사 안봤는데 봐야겠담 ㅋㅋㅋ

섬총사 이연희 원피스 패션

마린룩인데 ㅎㅎ

시원해보이고 청순해


이연희 섬총사 원피스는

럭키슈에뜨 LFDAM18500IVX

럭키슈에뜨 모델은 설리인거 같던데~~~

이연희 섬총사 옷

하늘색 스트라이프 남방이 잘어울려

하얀색 치마에 하늘색 스트라이프 남방 패션 

이연희처럼 키큰 언니들에게 더 예쁜거 같은데 ㅎㅎ

이연희 얼굴은 아니지만 이연희처럼 키는 크니까 나도

이연희 패션 따라할래 ㅋㅋㅋㅋ


이연희 실제키는 173정도 되는듯하다

예전에는 이연희가 키큰걸 별루 안좋아하는거 같더라

지금은 모르겠지만~~~

키크고 말라서 팔다리가 길어서 여리여리 느낌나서 더 청순한데 ㅎㅎ

이연희 키 당당하게 밝혀줘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