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흑기사 9회 서지혜 패션사진 모음 






신세경 메이크업

신세경 단발로 자르고 넘 예쁘던데

눈꼬리 저렇게 길게 빼야하는가봉가 ㅎㅎ



서지혜 is 뭔들

이렇게 예쁘기 있기없기

흑기사 서지혜 목걸이 귀걸이 화려해요 


흑기사 서지혜 귀걸이 헤어 예쁨열매 먹음 ㅎㅎㅎㅎ



흑기사 서지혜 레드체크코트

롱코트에 벨트로 포인트 예쁨 ㅎㅎ

서지혜 아이린 닮았어

흑기사 서지혜 드롭귀걸이

스톤헨지에서 본거 같은데 

서지혜 오버핏 블랙코트 패션




흑기사 서지혜 퍼 패션

귀걸이 패션

서지혜 여신님 ㅎㅎㅎ


흑기사 9회 서지혜 스타패션 참고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