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에 진기주가 나왔어요

최근에 종영한 이리와 안와줘 여주인공으로 나왔죠

저는 두번째 스무살에서 인상깊게 봤어요 


런닝맨에 나온 진기주 스팩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처음에 취직한곳은 S사 대기업이였대요

3년을 다니다가 그만두고 



기자 시험에도 떡하니 붙은 진기주


기자생활을 그만두고

이번에 도전하게된것은 슈퍼모델

슈퍼모델도 3위로 입상했다고해요

진기주 도전만하면 프리패스네요

대기업3년 기자3개월 슈퍼모델3위 그리고 지금은 연기자

꿈에 욕심이 많은 멋진언니네요 ㅎ 


모든걸 다 이뤄낸 진기주 멋있어요 

런닝맨 진기주 금손인생 맞네요 ㅎㅎ

지금은 연기자로 조금씩 얼굴을 알리고 있는 진기주

진기주 학력은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신문방송학 부전공이라고 알려져있어요

진기주 나이는 1989년생으로 30살이에요

진기주 키도 170이나 되네요 

귀여운 페이슨데 키도 크네요 

댓글